미등록페이지

[ 필독 - 자주 묻는 질문 ]

1,881 2019.09.13 22:26
문의유형 : 10|12 이메일 : clubhari@hotmail.com 연락처 :
일정 : ~ 인원 : 라이센스 구분 :

본문

저희 클럽 하리 다이브 리조트를 예약하실 때의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예약 문의가 막막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리조트 관련>

1. 다이빙 예약 없이 객실(Room)만 예약하는 것도 가능한가요?
 A : 당연히 가능합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 이후,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이전입니다. 더블룸, 트윈룸, 패밀리룸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2. 리조트 객실에는 무엇이 포함되나요?
 A : 객실에는 에어컨, 냉장고, 헤어드라이어, 수건, 비누가 비치되며, Wifi와 온수샤워 이용가능합니다. 객실 위치에 따라 Wifi의 강도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 강의실,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레스토랑의 주문은 별도 요금이 있습니다.

3. 혼자 갈 예정인데 다른 분들과 방을 함께 쓸 수 있나요?
 A : 현재 저희 리조트는 도미토리 룸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는 혼자 오시면 1인실로 방을 사용하시게 됩니다. 객실만 예약하실 경우에는 1인이나 2인이나 객실요금이 동일하지만, 다이빙 패키지를 이용하실 때에는 패키지 포함 금액이 2인실 기준 금액이라 싱글룸 차지가 추가됩니다. 같은 시기에 혼자오신 많은 분들이 먼저 룸 쉐어를 요청해주실 경우에는 소개시켜드릴 수도 있지만, 저희가 먼저 룸 쉐어를 권유해드릴 수는 없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4. 이른 아침에 리조트에 도착하는데, 체크인이 바로 가능한가요??
 A :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 입니다. 오션젯 기준으로 첫 배 또는 두번째 스케쥴의 배를 타고 오시면 리조트 도착 후 조식 먹고 바로 다이빙 나가실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체크인 하실려는 객실이 이미 방이 비워진 상태이면 바로 체크인 가능하지만 기존 손님이 체크아웃 전이면 다이빙 스케쥴 끝나고 리조트로 복귀해서 체크인 가능합니다. 짐은 맡겨 드리며, 수트를 갈아 입을 공간은 마련해 드립니다.

5. 베이비 시터를 부를 수 있나요??
A : 넵 가능합니다. 보홀은 가족 투어를 많이 오시기 때문에, 부모님이 다이버 이신 경우, 다이빙 하시는 동안 아이들을 돌봐줄 보모를 구해드릴 수 있습니다. 예약 하실 때 미리 신청만 해주시면 됩니다

<픽업 관련>

1. 오션젯 티켓은 직접 발권하나요?
A : 네, 오션젯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직접 결제 하셔도 됩니다. 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오션젯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 참조 하시면 됩니다.
http://www.oceanjet.net  또는 저희가 예약 대행을 해드립니다. 예약 대행은 100페소씩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영문 이름, 성별, 나이와 원하시는 시간과 오션젯 클래스를 알려 주시면 됩니다 ( 비즈니스, 투어리스트, 오픈에어 )

2. 세부 공항으로 자정에 도착하면, 아침 첫 오션젯 배를 탈 때까지 어디에 있나요?
A : 공항 근처 또는 항구 근처에 숙소를 잡아서 좀 쉬었다가 항구로 가시거나, 공항 근처 마사지 샵에서 마사지 받고 쉬었다가 항구로 갈 수도 있습니다.

3. 마사지 샵은 직접 예약 해야 하나요?
A : 인터넷 검색 하시면 공항 픽업 + 마사지, 수면 + 항구 드랍 패키지 상품을 파는 마사지 샵이 막탄, 세부에 아주 많습니다. 직접 예약 하셔도 되고
막탄 워터프런트 호텔 지하에 있는 연스파에 저희가 예약 대행 가능합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정확한 인원과 항공편 정보를 주시면 됩니다

4. 보홀 항구 또는 공항에서 기사는 어떻게 만나나요?
A : 보홀 항구 또는 공항에 도착해서, 짐을 찾고 주차장 쪽으로 나오면 기사들이 피켓을 들고 기다립니다. 거기에서 " 클럽 하리 다이브 리조트 " 피켓을 들고 있는 기사를 만나시면 됩니다.  항구의 경우, 기사들이 오래 주차를 못 하기 때문에 배가 좀 늦어지거나 하면, 항구 밖에서 기다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피켓을 들고 있는 기사를 만나지 못 하는 경우 클럽 하리 비상 연락처로 바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다이빙 관련>

1. 펀다이빙은 무엇인가요?
 A : 펀다이빙은 스쿠버다이빙 C-card를 소지한 다이버가 현지 또는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스쿠버다이빙을 진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C-card를 소지하지 않으신 비경험자는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더불어, 아직 실력이 미흡하여 보수 교육이나 1:1 케어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일반 펀다이빙을 진행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예약 시 꼭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케어는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2. 도착하는 날 바로 다이빙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Oceanjet 첫 배(05:10) 또는 두번째 배(06:00) 를 타고 오시면 보홀 항구에 약 오전 7시에서 8시 정도에 도착하고, 리조트로 바로
오시면 당일 다이빙 진행 가능합니다. Oceanjet 예약 대행은 물론 항구, 공항 픽드랍 예약 가능합니다.

2. 3회 다이빙 패키지의 스케줄은 어떻게 되나요?
 A : 8시 경 조식, 9시 경 1회 다이빙, 11시 경 2회 다이빙, 1시 중식, 3시 경 3회 다이빙의 일정입니다. 날씨나 포인트에 따라 스케줄이 약간 변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홀 지역은 포인트가 3회 다이빙을 모두 나가서 진행합니다. 중식은 방카 보트 위에서 먹게 됩니다. 배 위에서 있는 시간이 긴 편이고 장거리 포인트들도 많아서 멀미를 하시는 분들은 멀미약을 미리 준비 하기는게 좋습니다.

패키지를 이용하실 경우 갑자기 다이버의 변심으로 다이빙을 안하시더라도 패키지에서의 가격 차감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패키지 내의 다이빙을 조조, 야간 다이빙 등으로 변경을 원하실 때는 비용이 발생하므로 예약 시 문의바랍니다.

3. 조조다이빙이나 야간다이빙이 가능한가요?
 A : 네, 가능합니다. 보홀 지형 특징상 비치 다이빙이 어렵고 전 다이빙이 보트 다이빙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조조, 야간 다이빙의 최소 인원은 6명 이상입니다. 다이빙 스케쥴은 담당 팀 강사와 현장에서 상의 하시거나 예약 하실 때 미리 알려주시면 됩니다.

4. 오픈워터, 어드밴스 교육은 아무 때나 받을 수 있나요?
 A : 보통은 원하는 일정에 언제든 가능합니다 ^^ 단, 명절 연휴나 특수 성수기 등에 강사진들의 교육 가능한 일정과 인원이 이미 꽉 찼을 경우에만 불가능합니다. 교육일정은 정해진 스케줄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보통은 예약하시는대로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이 됩니다. 부담없이 문의주시면 됩니다.

5. 교육 일정을 줄여서 할 수는 없나요?
 A : 각 교육은 규정과 절차에 맞게 안전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게시된 최소 교육일보다 줄여서 교육을 받으실 수는 없으니 일정 계획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6. 프리다이빙 교육도 가능한가요?
 A : 클럽 하리 다이브 리조트는 현재 프리다이빙 교육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보홀에는 전문 프리다이빙 센터들이 많이 있으니 안내 해드립니다.

7. 사진을 찍어주시나요?
 A : 수중 지형을 안내하고, 다수의 다이버와 함께 최대한 안전하게 다이빙 진행하는 것이 가이드의 최 우선적인 역할입니다. 교육이나 펀다이빙 진행 중 가이드의 여건이 가능하다면 간단한 영상 촬영을 해드리기도 합니다. 다이빙 진행 전 담당 가이드 또는 강사님께 요청해주세요.

8. 체험 다이빙은 어떻게 하나요?
 A : 체험 다이빙은 만 10세 이상의 비다이버가 스쿠버 다이빙을 체험해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수영장에서 간단한 교육을 받으시고 비치 다이빙으로 1회 체험 다이빙을 진행하여 약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저희는 매일매일 체험다이빙이 이루어지는 체험다이빙 전문 다이브 샵이 아니므로, 강사 인력 여유에 따라 원하시는 시간과 날짜에 체험다이빙 진행이 어려울 수도 있어, 타 숙소를 이용하시면서 체험다이빙 예약을 원하시는 손님은 예약이 어려움을 정중히 말씀드립니다. 1박 2일 이상 저희 리조트에 머무시면서 저희 강사진과 일정을 조율하실 수 있어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9. 다이빙 일정이나 사이트는 어떻게 정하나요?
A : 다이빙 일정과 사이트는, 그날 그날의 바다 상황과 날씨와 다이버의 레벨을 종합해서 결정하고 있습니다. 첫 날 체크 다이빙은 필수입니다. 가능한 조금이라도 더 좋고 손님들이 원하시는 사이트를 갈 수 있게 항상 준비하고 있습니다.


<발리카삭>

1. 발리카삭은 예약을 미리 해야 하나요?
A : 세계 10대 다이빙 포인트인 발리카삭은 예약을 해서 미리 허가를 받아야만 다이빙이 가능합니다. 일정 예약을 하실 때 발리카삭  다이빙을 원하시면 미리 알려주셔야 하며, 자격증을 필히 보내주셔야 합니다. 발리카삭 입장료는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1일 250페소 입장료 추가 입니다.

2. 발리카삭은 매일 갈 수 있나요?
A : 발리카삭은 현재 보호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수중 환경 보호를 위해 쿼터제로 운영 중입니다. 보홀 PADO 연합회에 가입되어 있는 다이브 샵들만 다이빙 퍼밋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샵 들은 1주일에 최대 5일, 하루 최대 다이버 300명으로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300명 허가는 선착순으로 진행 되기 때문에, 발리카삭 예약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으며 특히 성수기에는 예약이 늦으면 발리카삭 다이빙을 할 수 없습니다.

3. 발리카삭에서 3회 다이빙 가능한가요?
A : 발리카삭 다이빙 허가는 1일 2회만 가능합니다. 수중 환경 보호를 위해 1일 3회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투어 및 액티비티 관련>

육상투어는 크게 1일 주간투어와 야간투어, 이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주간투어에는 초콜릿 힐스, 로보강, 안경원숭이 투어 등의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고 약 5~6시간이 소요됩니다.
운전기사를 포함한 차량은 리조트에서 예약 해드립니다. 각 관광지 입장료는 현지에서 내시면 됩니다.

야간투어는 반딧불 투어로 카약이나 동력선을 타고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카약은 2,000페소, 동력선은 1,500페소이고, 이 비용은 1인당 비용입니다.



<예약금 및 결제 관련>

1. 예약 취소를 하고 싶은데 환불이 가능한가요?
 A : 예약과 예약금 관련 규정은 http://clubhari.com/board/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예약 전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2. 잔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 예약금은 편의상 한화로 송금받고 있습니다. 예약금은 송금 보내주신 날 송금 환율로 계산되고, 잔금은 현장에 오셔서 달러 현금 또는 한화 계좌 송금 중 택하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3. 환전이 가능한가요?
 A : US 달러 ↔ 필리핀 페소의 환전은 사무실에서 가능합니다. 환전소에 직접 가셔서 하시려면 알로나로 가시면 됩니다(트라이시클로 약 10분 소요). 알로나에는 여러 은행들이 입점 해 있어서 ATM기 사용도 가능합니다. 사무실에서는 엔화, 중국위안화, 한화 등의 다른 화폐의 환전은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홀은 시골마을로 100달러권 외의 지폐 환율은 낮거나 불가능할 수 있으니 한국에서의 환전 시 참고하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